O1CN0105WmPw1ebfp3yz8bC_!!46116860184273800820rate_20260624044040925_1.jpg

요즘 자외선 신경 많이 쓰게 되더라고요~ 이거 쓰고 나서 피부 걱정이 좀 줄었어요ㅎㅎ 1+1이라 딸한테도 하나 줬는데 같이 잘 쓰고 있어요^^

O1CN01XLWlZh1mYU0MM4mLd_!!46116860184273799102rate.png

소재 두께랑 에어홀 간격 보고 샀는데 실제로 써보니 통풍은 확실히 됩니다. 쿨터치 느낌도 그냥 광고용 문구가 아니라 실제로 피부에 닿을 때 차가운 느낌이 있어요. 배송은 3일 걸렸고 포장 상태 양호했습니다.

O1CN01j1nQ4i1TS5lquQsMi_!!46116860184273878360tbbala.jpg

남편 입으라고 샀다가 저도 하나 입어봤는데 너무 시원해서 하나 더 주문했어요ㅎㅎ 에어홀 덕분인지 통풍이 정말 잘 되고 소재 자체도 시원한 느낌이에요. 여름 필수템 인정!

tb5099394_2.jpg

인스타에서 보고 바로 샀는데 대박이에요!! 챙이 넓어서 얼굴 전체가 다 가려지고 가볍기까지 해서 쓰고 있다는 걸 잊어버릴 정도예요ㅎㅎ 포장도 예쁘게 와서 기분 좋았어요~

O1CN01KmZk341PgyAy5XPer_!!46116860184273858710rate_20260624044853018_1.jpg

여름 되면 모자 하나는 꼭 사는데 이번에 이거 샀다가 완전 잘 샀다 싶었어요. 챙이 넓어서 얼굴이 진짜 다 가려지고 소재도 시원해서 오래 써도 불편하지 않더라고요.

썸네일_1_20250224042315038_1.jpg

너무귀여워요 행운 들어올것같아요 가게 포스기위에 붙어두었어요

썸네일_1_20250811122420191_1.jpg

좋아요 대만족 감사합니다

O1CN01Rq6MAj1jvQzj0YPMe_!!46116860184273877780rate_20260624043758535_1.jpg

배달 왔을 때 포장이 꼼꼼해서 기분 좋았어요~ 그레이 색상 골랐는데 세련돼 보이고 좋더라고요ㅎㅎ 소재도 얇고 시원해서 올여름 내내 애용할 것 같아요^^

d80428f0797f552160bc3bc8f7efa5f784064c4a0f169ab41179bf8086af.jpg

텃밭 일할 때 맨날 수건으로 얼굴 가리고 다녔는데 이거 사고 나서 편해졌어요. 챙이 넓어서 목까지 그늘이 지고 아이스 소재라 훨씬 시원하게 일할 수 있어요. 배송도 이틀만에 왔어요!

tb5099394_16.jpg

모자 엄청 많이 사봤는데 이건 진짜 360도로 햇빛이 막히는 느낌이에요. 앞만 가려지는 게 아니라 옆이랑 뒤쪽도 그늘이 지니까 야외에서 확실히 다르더라고요. 배송도 이틀만에 와서 좋았어요!

20260528081224012_Screenshot_20260528_003151_KakaoTalk.jpg

배송 정확하게 왔습니다. 상품 잘 썹ㆍ도록 하겠습니다.

20260527093156349_20260527_212759.jpg

항상 좋은제품 판매해주셨어 감사합니다ㆍ곰돌이가방 너무나 이쁘고 공간이 넓어 많이 들어가네요ᆢ있는장식하나 걸어보았어요ᆢ이쁘죠ᆢ

O1CN01fab4eO26xTpxSAVM9_!!22159315677280cib.jpg

좀아요

0_20250519020517182_1.JPG

깔끔하고심플한게좋았어요

썸네일복사_20260428064837629_1.jpg

가볍고. 넘맘에 들어요~추천하고싶어요

썸네일_1_20250224042315038_1.jpg

실제로 보니 어마무시하게 귀엽고 깜찍하네요~ 복이 바로 들어 올것 같아요~감사합니다

썸네일복사1_20260317084856547_1.jpg

여행갈때 잘 들고갈듯요 가볍고 불안하지않고 앞에 맬수있어 좋아요

썸네일복사1_20260317084856547_1.jpg

맘에드네요

썸네일_1_20250224042315038_1.jpg

앙증맞은 해바라기 너무 잘 데리고 온거 같아요~ 차에 붙여 다니고 있는데 왠지 일이 술술 풀리는거 같더라구요~^^ 감사합니다~

20260415063041553_20260415_182625.jpg

가격이 저렴해서 별 기대없이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제품이 좋아요. 삼각형 모양이라 몸에 착 밀착되어 불편함이 없어요. 사이즈도 크지 않고 적당한데 밑면이 넓어서 그런지 많이 들어 갑니다. 잘 쓰겠습니다.